(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지난 6월25일(금) 18시 칠곡군 왜관 리베라웨딩뷔페에서 국제로타리3700지구 ‘왜관가온로타리클럽’ 창립 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 지난 6월25일(금) 18시 칠곡군 왜관 리베라웨딩뷔페에서 국제로타리3700지구 `왜관가온로타리클럽` 창립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사진=독자 제공)이 날 이·취임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및 개인위생관리에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국제로타리3700지구 세동 이동희총재, 국민의힘 정희용의원, 로타리 관계자 및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축하의 장이 마련되었다.
▲ 국제로타리3700지구 `왜관가온로타리클럽` 3대회장에 취임한 진여 유재영회장이 깃발을 힘차게 흔들고 있다.(사진=독자 제공)2019년 국제로타리3700지구 ‘왜관가온로타리클럽’은 ‘함께하는 봉사 행복한 로타리’를 슬로건으로 가람 박은화 초대회장을 시작으로 출발했던 지난날을 되새기며 진여 유재영회장이 3대회장으로 화려한 취임식을 가졌다.
유 회장은 국제로타리 쉐이커 메타 회장이 언급한 봉사를 바탕으로 ‘봉사로 삶의 변화를’이라는 표어만큼 우리들의 봉사가 우리들 자신의 삶도 변화된다는 말처럼 ‘왜관가온로타리클럽’의 명성과 함께 매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 국제로타리3700지구 `왜관가온로타리클럽` 3대회장에 취임한 진여 유재영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독자 제공)또 유 회장은 취임사에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로타리 인이 되었으나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했던 아쉬움을 뒤로하고 우리지역 언제 어디에서나 손을 내미는 곳이면 주저 없이 달려가 손을 맞잡고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봉사 할 수 있도록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왜관농협 김영기 조합장님께 무엇보다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표현을 전하였다.
한편 ‘왜관가온로타리클럽’은 초대회장 가람 박은화회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활동으로 지난달 지구 우수클럽 및 회원증강 우수클럽으로도 선정되었다.
대구 남구청,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철 종합대책 추진
(뉴스21통신) 권혜선기자 =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겨울철 각종 재난 및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구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남구청)사진제공남구청은 “현장 중심의 사전대비 및 대응체계 구축을 통한 주민 불편 최소화”라는 목표 아래 종합대책을 수립...
울주군, 덕신근린공원 맨발산책로 릴레이 개장식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9일 덕신근린공원 맨발산책로 개장식을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군의원, 지역주민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일찻집 모금액 취약계층 기부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호, 김수복)가 지난 18일 사랑의 열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운영한 일일찻집 모금액 212만원을 전달했다.협의체 위원들은 올해 봉계한우불고기축제 기간에 취약계층 돕기 일일찻집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커피와 차를 판매...
언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나기 방한용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언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명희, 방승일)가 19일 언양읍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구 40세대에 겨울나기 방한용품을 전달했다.이번 사업은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이웃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정서적 지지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정에 직접 방문해 겨울 이불을 전..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울본부 후원 환경공감 프로그램 운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가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의 후원을 받아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생면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환경공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한수원 사업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주민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이다. 지...
울주군, ‘생명을 이어주는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19일 군청 앞 주차장에서 ‘생명을 이어주는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이번 헌혈운동은 최근 헌혈자가 줄어 혈액 보유량이 감소함에 따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응급환자가 필요한 시기에 혈액을 보급받아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진행됐다.울주.
울주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자립역량 강화 특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19일 울주군 온산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자활근로 참여자 150명을 대상으로 자립역량 강화 특강을 개최했다.자활기금을 활용해 추진된 이번 특강은 자신감코리아 대표이자 KBS 공채 개그맨인 고혜성 강사가 ‘세상에 안되는 건 없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고혜성 강사는 유쾌한 유머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