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횡성군, 찾아가는 문화강좌「공근면 토크콘서트」개최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1-06-30 21:45:06
기사수정




횡성군(군수 장신상)30일 오후 2시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여성 주민을 대상으로횡성여성 문화의 날-찾아가는 문화강좌공근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상대적으로 문화 혜택이 적은 농촌지역 여성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1년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횡성여성 문화의 날로 지정 운영하고 있다.

 

이에 224일 강림면 각림건강복지센터에서코로나19시대 면역력 챙기기 프로젝트-내 몸의 힐링, 내 맘의 힐링강좌에 이어, 331일 서원면 문화복지센터에서 첼로&기타 꿈과 힐링을 위한 토크-나만의 명작을 그려라강좌가 개최되었다.

 

이번 강좌는 올 들어 3번째 열리는 것으로 여행으로 행복찾기-나의 소확행&스토리텔링 여행을 찾아서를 주제로 열린다. 진우석 여행작가가 여행의 의미, 여행의 기술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그레이스의 아름다운 연주가 펼쳐져 관객의 감성을 채워준다.

 

한편, 4회차 찾아가는 문화강좌는 오는 1124일 우천에서 열릴 예정으로 내년엔 점차 확대 운영될 전망이다. 또한, ‘횡성여성 문화의 날행사로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여성 주민을 대상으로 작은 영화관 무료관람 사업도 함께 펼쳐진다.

 

장신상 군수는 횡성여성 문화의 날을 맞아 지역 여성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리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 또한 우리 군은 앞으로도 여성이 살기 좋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횡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1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