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포구, 백신맞고 “찰칵” 시원한 커피쿠폰 받아 가세요 유성용
  • 기사등록 2021-07-20 09:18:23
기사수정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2개소(마포구민체육센터, 마포아트센터)에 백신 접종 인증 포토존을 설치하고, 개인 SNS에 인증을 한 구민에게 커피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과 함께 지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구민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함이다.

 

서울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포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7 19일부터 상품 소진시까지로, 선착순 15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은 커피쿠폰이다.

 

참여방법은 마포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 후, 센터 내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마포구 #백신맛집마포구)와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마포구청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집단면역 달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일상으로 가기 위한 최선의 지름길은 백신접종이니, 백신접종과 인증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포구청 홍보과(02-3153-826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2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