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시 3호 예방접종센터 방문 - ‘고3학생-교직원 예방접종 시작’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 기사등록 2021-07-21 21:12:30
기사수정





임병택 시흥시장이 20일 시흥시 세 번째 백신접종센터인 하중동 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 현장인력을 격려하고 고3학생과 교직원의 예방접종 진행상황을 꼼꼼히 살폈다.

 

이번 접종 대상은 관내 고교에 재학 중인 고3학생과 교직원 등 접종에 동의한 6,000여명이다. 이들은 시흥시 관내 예방접종센터 3개소(정왕평생학습관, 시흥시체육관, 국민체육센터)에서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게 된다.

 

임 시장은 이날 처음으로 문을 연 3호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근무자들의 어려움은 없는지 살피고, 의견을 청취했다. 또 이날 접종을 위해 센터를 방문한 고3학생들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시흥시는 폭염 속에서 예방접종을 받는 시민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백신접종센터 3개소에 미리 실외 대기자를 위한 가설시설물을 추가 설치한 바 있다. 또 셔틀버스 승하차 장소에는 천막을 설치하는 등 여름철 안전한 예방접종을 위해 만전을 기했다.

 

임 시장은 무더위에도 방역 최전선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수능을 앞둔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안전하게 접종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3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