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단계적 일상 회복 추진 방안’ 포럼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1-10-21 16:13:37
기사수정



의성군은 1020일 의성군보건소 대회의실에서코로나 19 어제, 오늘, 내일이라는 주제로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보건·의료분야 전문가 및 민·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방역체계의 목표와 방향성,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박성준 경상북도 감염병감염병지원단 부단장이 좌장을 맡은 이번 포럼에서는 방역정책 전환에 대한 의성의 여건 분석 단계적 일상회복 추진 시점과 추진과제 코로나19 예방접종 실시 여부에 따른 대상자 맞춤형 방역과제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중장기적 관리대책을 제시하였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외국인 확진자 비율이 20% 이상 차지함에 따라 우리지역에 상주하는 외국인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대책안도 심의 있게 논의하였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우리 군민들이 예방접종에 적극 동참하여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갈 수 있는 진입로에 들어서게 됐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포럼을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논의한 점에 큰 의미가 있고, 의성군도 단계적으로 준비하여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회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9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