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 사진=제주시안동우 제주시장은 2021년 12월 3일 조천체육관에서 개최된 ‘한국농업경영인제주시연합회 회원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번 회원대회는 코로나19 등 시대변화에 따른 새로운 농정정책 발굴 및 제주농업 발전을 위한 농업경영인의 역할 모색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사)한국농업경영인제주시연합회(회장 김기량) 주최로 개최됐다.
현장 대회는 위드코로나로 전환됨에 따라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 식전 행사는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과학적·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제주농업에 필요한 귀동냥 농법보다 과학기술 농법’에 대한 특별강연 영상이 상영됐다.
- 이어 본 행사는 제주농업 및 지역사회발전 유공자에 대한 우수농업인 표창(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2, 제주시장 표창 2,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표창 2)과 우수 회원 자녀에 대한 장학증서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 또한 부대행사로 제주시 으뜸 농산물 전시․홍보, 농기계․자재 전시와 찾아가는 법률상담 등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안동우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고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하는 귀한 시간이 마련된 만큼, 농업을 선도하는 주체들의 진지한 교류의 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