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지역주민들의 휴식 및 문화활동의 허브 공간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토성면 행정복지센터 준공식을 12월 6일(월) 14시에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이날 준공식에는 함명준 고성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단체장 등 19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방지하고자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해 기념식, 감사패수여, 테이프컷팅, 시설견학 순으로 진행한다.
준공식을 갖는 토성면 행정복지센터는 2019년 착공하여 건축면적 893.82㎡(연면적 1,801.59㎡), 지하 1층, 지상3층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총사업비 51억이 투자되었다. 주요시설은 업무용 사무실, 대회의실, 소회의실, 체력단련실, 동아리실 등을 배치하여 주민들에게 더 편리하고 쾌적한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농업 지원제도 개선 건의에 정부 후속 조치
▲사진제공:울주군의회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정부에 건의한 ‘FTA 고품질 과수 생산시설 현대화 사업 및 유기질비료 지원제도 개선 촉구 건의문’이 중앙정부의 제도 개선 검토와 후속 절차로 이어졌다. 13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최길영 의장(협의회 울산대표회장·사진)이 발의한 해당 건의문은 지.
목동 여성자율방범대, 저소득 청소년 위해 운동화 후원
대전 중구 목동은 12일 목동 여성자율방범대에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구입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경제적 부담으로 새 학기 준비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홍성옥 대장은 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