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시가 지역의 신규 관광콘텐츠와 야경 핫플레이스를 홍보하기 위해 「나다운 속초야행」리플릿을 제작하였다.
이 리플릿에는 한국관광공사 「2022년 1월의 추천 가 볼만한 곳」으로 선정된 영랑호수윗길과, 2020년 4월 한국관광공사「대한민국 야간관광명소 100선」에 선정된 영금정 일원을 비롯하여 영랑호 밤벚꽃 엔딩, 장사 해안길, 속초해수욕장 포토존, 청초호 유원지 시계탑·청초환희 힐링정원·엑스포잔디광장, 설악대교와 금강대교, 갯배St & 스타리안, 대포항 보도육교 및 분수쇼, 해맞이공원 인어 연인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위 속초 전역의 야경명소를 전문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인생샷 포토존, 그리고 밤 축제, 속초 미식까지 담아내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농업 지원제도 개선 건의에 정부 후속 조치
▲사진제공:울주군의회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정부에 건의한 ‘FTA 고품질 과수 생산시설 현대화 사업 및 유기질비료 지원제도 개선 촉구 건의문’이 중앙정부의 제도 개선 검토와 후속 절차로 이어졌다. 13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최길영 의장(협의회 울산대표회장·사진)이 발의한 해당 건의문은 지.
목동 여성자율방범대, 저소득 청소년 위해 운동화 후원
대전 중구 목동은 12일 목동 여성자율방범대에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구입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경제적 부담으로 새 학기 준비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홍성옥 대장은 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