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에노우시티 캐주얼 브랜드 ‘에노우(ENOU)’가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으로 완성한 2022 S/S 컬렉션, ‘도어웨이(DOOR WAY)’를 공개했다.
닫혀있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을 때, 마주할 활기찬 일상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아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에 에노우만의 위트를 입혀 작업한 후디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에노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포츠(PORTS)’ 캐릭터와 버블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ARC 버블 포츠 후디’는 여유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포티룩과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텐타 공정과 덤블 워싱을 통해 세탁 후에도 원단의 수축이 적고 뒤쪽 목부분에는 헤링본 테이프로 마감해 목 늘어남을 최소화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파리(PARIS)’ 후디는 단품은 물론 아우터 안에 레이어링해 입기 좋으며 로마, 벤쿠버, 파리 등의 시티 타이포 맨투맨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버건디와 딥그린의 빈티지한 컬러는 심플한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우리의 일상에 편안함과 위트를 더해 줄 에노우의 ‘도어웨이(DOOR WAY)’ 컬렉션은 에노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화 '천무' ...노르웨이 '3조 수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노르웨이가 3조 원대 차세대 장거리 포병 전력으로 한국의 다연장로켓(MLRS) ‘K239 천무’를 낙점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방부는 이날 190억크로네(약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의 최종 사업자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
윤준병 의원 대표 발의 민생법안 6건 국회 통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이 대표 발의한 6건의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하면서 농어업 현안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친 현안 해결로 ‘입법 해결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윤준병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 중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은 △「...
충남·대전 통합 명칭 '충남대전통합특별시'…약칭 '대전특별시'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 '대전·충남 통합 및 충청지역발전특별위원회'는 29일 통합특별시 명칭에 대해 "'충남대전통합특별시'로 정했다"고 밝혔다.특위 상임위원장인 황명선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특위 회의 이후 기자들에게 이같이 밝히며 약칭은 '대전특별시'로 정했다고 말했다.통합특별시...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행 「공연법」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입장권 등의 부정판매 행위만을 금지하...
정읍시,방문객 급증 전년 대비 32만명 증가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를 찾는 관광객이 대폭 증가하며 지역 관광 전반에 활기가 돌고 있다. 시에 따르면 2025년 기준 주요 관광지점 20개소의 총 방문객 수는 약 196만 명으로 집계됐으며,이는 2024년도 164만여 명 대비 32만 명가량 늘어난 수치다. 관광객 증가를 견인한 핵심 지점은 내장산국립공원과 구절초지방정원이었다. 내장.
파주시, 2026년 ‘보훈이음 교육 사업’ 새롭게 시작
파주시는 지난 28일 보훈회관 3층 대강당에서 보훈가족 및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신규 사업인 ‘보훈이음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2024년 4월 신규로 제정된 「파주시 보훈교육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공로를 기리고, 변화하는 보훈 정책과 복지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