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테팔 제공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별도로 연마하지 않아도 오랫동안 날카로운 칼날을 경험할 수 있는 ‘에버 샤프 산도쿠 식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혁신적이고 간편한 샤프닝 시스템이 적용된 보관 커버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칼의 세트 구성으로 보관 커버에 칼을 넣었다 빼기만 해도 늘 새 칼 같은 우수한 절삭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보다 완벽한 샤프닝을 위한 최적의 각도와 위치를 자동으로 고정시켜 주는 ‘칼날가이드 시스템’과 ‘이중 피벗 샤프닝 시스템’이 보관 커버에 장착되어 있어 일정 부분이 아닌 칼날 전체가 손쉽고 간편하게 연마된다.
칼의 길이 또한 주방에서 매일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16.5cm로 고기, 생선, 채소, 과일 등 모든 식재료 손질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칼을 끝까지 밀어 넣으면 자동으로 안전 잠금 시스템이 체결되어 보관 커버를 뒤집어도 칼이 빠지거나 떨어지지 않는다. 칼을 뺄 때는 손잡이를 아래로 누르면서 당기면 된다. 보관 커버 바깥쪽에는 ‘안전 날개 디자인’이 설계되어 있어 칼날로부터 손가락을 보호할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해 보관 커버 내부까지 편리하고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완벽한 건조를 위한 에어 홀 디자인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10년 수리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화 '천무' ...노르웨이 '3조 수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노르웨이가 3조 원대 차세대 장거리 포병 전력으로 한국의 다연장로켓(MLRS) ‘K239 천무’를 낙점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방부는 이날 190억크로네(약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의 최종 사업자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
윤준병 의원 대표 발의 민생법안 6건 국회 통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이 대표 발의한 6건의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하면서 농어업 현안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친 현안 해결로 ‘입법 해결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윤준병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 중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은 △「...
충남·대전 통합 명칭 '충남대전통합특별시'…약칭 '대전특별시'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 '대전·충남 통합 및 충청지역발전특별위원회'는 29일 통합특별시 명칭에 대해 "'충남대전통합특별시'로 정했다"고 밝혔다.특위 상임위원장인 황명선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특위 회의 이후 기자들에게 이같이 밝히며 약칭은 '대전특별시'로 정했다고 말했다.통합특별시...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행 「공연법」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입장권 등의 부정판매 행위만을 금지하...
정읍시,방문객 급증 전년 대비 32만명 증가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를 찾는 관광객이 대폭 증가하며 지역 관광 전반에 활기가 돌고 있다. 시에 따르면 2025년 기준 주요 관광지점 20개소의 총 방문객 수는 약 196만 명으로 집계됐으며,이는 2024년도 164만여 명 대비 32만 명가량 늘어난 수치다. 관광객 증가를 견인한 핵심 지점은 내장산국립공원과 구절초지방정원이었다. 내장.
파주시, 2026년 ‘보훈이음 교육 사업’ 새롭게 시작
파주시는 지난 28일 보훈회관 3층 대강당에서 보훈가족 및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신규 사업인 ‘보훈이음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2024년 4월 신규로 제정된 「파주시 보훈교육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공로를 기리고, 변화하는 보훈 정책과 복지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