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일일하우 제공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서울 신사동 옐로우바스켓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월) 밝혔다.
일일하우는 최근 MZ세대 사이 SNS 명소로 떠오른 옐로우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일하우 프로틴밀’, ‘일일하우 오트리치’등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옐로우바스켓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교류하는 체험형 팝업 플랫폼으로, 구매 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에 대한 재미있는 경험 제공을 통해 현명한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자랑하는 청정 제주를 재현했다. ‘100% 식물성 건강식품’이라는 브랜드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스토어를 구성했으며, 특히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식물과 현무암을 배치해 일일하우 제품이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은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의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GMO 프리 대두단백· 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청정 자연의 제주 스마트팩토리에서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까지 전 과정 첨단 자동화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 및 관리된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6일(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에서는 방문객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입점 브랜드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는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의 깨끗하고 건강한 맛을 고객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가로수길에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100% 식물성 단백질로 자연에 이롭고, 내 몸에도 이로운 일일하우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새해에 더욱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 '천무' ...노르웨이 '3조 수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노르웨이가 3조 원대 차세대 장거리 포병 전력으로 한국의 다연장로켓(MLRS) ‘K239 천무’를 낙점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방부는 이날 190억크로네(약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의 최종 사업자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
윤준병 의원 대표 발의 민생법안 6건 국회 통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이 대표 발의한 6건의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하면서 농어업 현안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친 현안 해결로 ‘입법 해결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윤준병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 중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은 △「...
충남·대전 통합 명칭 '충남대전통합특별시'…약칭 '대전특별시'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 '대전·충남 통합 및 충청지역발전특별위원회'는 29일 통합특별시 명칭에 대해 "'충남대전통합특별시'로 정했다"고 밝혔다.특위 상임위원장인 황명선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특위 회의 이후 기자들에게 이같이 밝히며 약칭은 '대전특별시'로 정했다고 말했다.통합특별시...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행 「공연법」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입장권 등의 부정판매 행위만을 금지하...
정읍시,방문객 급증 전년 대비 32만명 증가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를 찾는 관광객이 대폭 증가하며 지역 관광 전반에 활기가 돌고 있다. 시에 따르면 2025년 기준 주요 관광지점 20개소의 총 방문객 수는 약 196만 명으로 집계됐으며,이는 2024년도 164만여 명 대비 32만 명가량 늘어난 수치다. 관광객 증가를 견인한 핵심 지점은 내장산국립공원과 구절초지방정원이었다. 내장.
파주시, 2026년 ‘보훈이음 교육 사업’ 새롭게 시작
파주시는 지난 28일 보훈회관 3층 대강당에서 보훈가족 및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신규 사업인 ‘보훈이음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2024년 4월 신규로 제정된 「파주시 보훈교육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공로를 기리고, 변화하는 보훈 정책과 복지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