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양평 음악협회(회장 오정수), 양평읍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이승재), 렌탈나라(주)(대표 안준영)에서 양평읍사무소를 찾아 읍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52,000원을 기탁하였다.
금번 성금은 지난 해 12월 27일 양평농협 중앙지점 앞에서 양평 물맑은시장을 찾아준 군민들을 위한 연말 송년 자선음악회 공연 모금액으로 마련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오정수 회장, 이승재 회장, 안준영 대표는 “최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확산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이 더욱더 가중되고 있는 시기이지만,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자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을 열게 되었고 모금액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특히 공연을 주최한 양평 음악협회 오정수 회장은 “자선음악회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양평예총, 양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렌탈나라(주)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이에 조근수 양평읍장은 “양평읍 여러 기관이 한마음 한뜻으로 진행한 자선음악회를 통해 재능을 나눔으로써 이웃들에게는 밝은 웃음과 희망을 나누어 주었을 것”이라며 “후원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관내 복지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 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양평읍 후원계좌로 접수되어 양평읍사무소 찾아가는복지팀을 통해 신입생 장학금, 의료비 및 난방비, 주거환경 개선과 저소득 독거노인 이·미용,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 사업 등에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