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티머니새 봄, 새 학기를 맞아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티머니카드가 새롭게 등장했다. 작년 IPX(구 라인프렌즈)가 새롭게 선보인 귀여운 외모 속 반전 매력의 캐릭터, ‘미니니(minini)’를 활용한 티머니카드가 처음으로 등장해 시장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새 봄, 새 학기를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해 한정판 ‘라인프렌즈 미니니(minini) 투명/펄 티머니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화려한 펄 카드와 특색 있는 투명 카드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새 봄, 새 학기 ‘나’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카드별 2만장씩, 총 4만장 한정으로 출시되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는 IPX(구 라인프렌즈)가 작년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미니니를 처음으로 활용하여 출시 되었다. 미니니는 점으로 간신히 표현된 눈, 코, 입과 발그레한 볼, 쥐콩만한 크기, 말랑쫀득한 체형 등 귀여운 외모와 B급 감성을 갖고 있는 반전 매력의 캐릭터다. 앙증맞고 말랑말랑한 브니니, 코니니, 샐리니를 원하는 배경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투명 카드와 화려한 디자인에서 더욱 돋보이는 코니니를 만날 수 있는 펄 카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티머니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혜택을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3월 16일부터 31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MBTI별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를 추천, 참여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CU편의점 기프티콘 5,000원 권을 선물한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자기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며 “새 봄,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셀프 기프팅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화 '천무' ...노르웨이 '3조 수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노르웨이가 3조 원대 차세대 장거리 포병 전력으로 한국의 다연장로켓(MLRS) ‘K239 천무’를 낙점했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노르웨이 국방부는 이날 190억크로네(약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의 최종 사업자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
윤준병 의원 대표 발의 민생법안 6건 국회 통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이 대표 발의한 6건의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하면서 농어업 현안을 비롯해 다방면에 걸친 현안 해결로 ‘입법 해결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윤준병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 중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법안은 △「...
충남·대전 통합 명칭 '충남대전통합특별시'…약칭 '대전특별시'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 '대전·충남 통합 및 충청지역발전특별위원회'는 29일 통합특별시 명칭에 대해 "'충남대전통합특별시'로 정했다"고 밝혔다.특위 상임위원장인 황명선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특위 회의 이후 기자들에게 이같이 밝히며 약칭은 '대전특별시'로 정했다고 말했다.통합특별시...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행 「공연법」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입장권 등의 부정판매 행위만을 금지하...
정읍시,방문객 급증 전년 대비 32만명 증가
[뉴스21통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를 찾는 관광객이 대폭 증가하며 지역 관광 전반에 활기가 돌고 있다. 시에 따르면 2025년 기준 주요 관광지점 20개소의 총 방문객 수는 약 196만 명으로 집계됐으며,이는 2024년도 164만여 명 대비 32만 명가량 늘어난 수치다. 관광객 증가를 견인한 핵심 지점은 내장산국립공원과 구절초지방정원이었다. 내장.
파주시, 2026년 ‘보훈이음 교육 사업’ 새롭게 시작
파주시는 지난 28일 보훈회관 3층 대강당에서 보훈가족 및 시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신규 사업인 ‘보훈이음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2024년 4월 신규로 제정된 「파주시 보훈교육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공로를 기리고, 변화하는 보훈 정책과 복지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