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범학의 화목한 초대’ 방영 - 가수 이범학이 전하는 생생한 고양시민 이야기 정용권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3-31 10:15:42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유튜브 라이브 소통방송 이범학의 화목한 초대 지난 315일부터 62일까지 운영한다.

 

방송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5시 어울림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고양시 유튜브 채널(youtube.com/c/고양tv)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90년대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이자 고양시민인 이범학이 진행을 맡아 고양시민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문화, 일자리,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임 활동을 하는 고양시민들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대화시니어아코디언클럽회원들이 출연해 봉사 경험담과 아코디언 합주 등을 선보이며 여러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날 출연한 대화시니어아코디언클럽 회원은 오랜만에 공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너무 기쁘고 설렜다실시간 채팅을 통해 사람들의 격려와 응원을 받으니 더욱 힘이 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만남에 목마른 시민들이 이번 소통방송을 통해 다양한 소식들과 일상을 나누며 힐링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지난해 고양시에서 운영한 라이브 음악방송 시즌1 이범학의 화사랑에 이어 시즌2로 진행되는 라이브 소통방송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1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소나무재선충병 발생지 및 주요 사업장 항공시찰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공약 이행 최우수 평가, 전 공직자 소통 행정의 결실”
  •  기사 이미지 청양서, 36호 국도 최고제한속도 70km/h 하향 조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