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위 부계초등학교, 어린이날 기념행사 실시 - - 5월, 신나게 뛰놀고 마음도 키워요! -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2-05-05 08:50:34
기사수정



군위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 53~4일 전교생(병설 유치원 포함)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3()은 어린이날 기념행사로 안전지도와 몸풀기 체조, 학년별 달리기, 에어바운스 놀이체험을 실시했다. 코너별로 담임 선생님들께서 안전 도우미로 활동해 주셔서 학생들이 더욱 안전하고 신나게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4()내 마음을 알아주는 반려식물 기르기행사로 교사 1인과 학생 4인이 한가족을 맺어 소통, 교감하는 한마음 한 가족 행복군위교육 디자인하기프로그램 일환으로 운영되었다. 선생님과 선후배가 서로 도우며 심은 다육이에게 이름을 붙여주고 말을 걸어보면서 반려식물로 잘 키워보겠다는 다짐을 했다.

 

4학년 김OO 학생은 어제는 에어바운스 놀이체험으로 신나게 놀았어요. 그리고 오늘은 다육이 심기까지 하니까 어린이날 선물을 가득 받은 것 같아요. 친구처럼 소중히 키우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미경 교장은 학생들과 함께 다육이를 심으면서 사적이고 다정한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었으며, 코로나로 많은 불편을 겪은 부계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좋았다앞으로 더욱 자유롭게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 상황이 빨리 와서 더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43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