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의성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2-05-05 08:52:05
기사수정



의성군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55일 남대천 구봉공원에서 ‘2022년 의성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야외무대를 주무대로 식전행사(풍물놀이, 어린이 악기연주), 어린이헌장 낭독, 축구공 나눠주기, 어린이 장기자랑, 신비한 마술, 팝핀댄스팀 공연, 버블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레크레이션이 열린다.

 

또한 24개 단체에서 참여해 개운죽, 지문트리, 바람개비, 베트남 모자꾸미기, 에코백·에코필통, 채소·과일팔찌, 과일·야채컵 등 만들기와 민화 그리기, 장구치기, 로봇놀이, 소방안전, 심폐소생술, 경찰 싸이카 시승 등 각종 체험, 아이스크림, 도시락 등 먹거리, 홍보 등 어린이들을 위한 40여 개 부스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에어바운스 이터와 유아들을 위한 블록쌓기, 포토존, 즉석사진인화, 삐에로 풍선아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의성군은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웠던 아이들과 가족들이 구봉공원의 푸른 자연환경 속에서 행복한 봄날을 즐기고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만큼 개인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43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