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공연 올 해 마무리 김문기
  • 기사등록 2015-11-06 11:14:19
기사수정

 

정읍시(시장 김생기)에서는 시민과 관광객의 휴식공간인 내장산 워터파크에서의 음악분수공연을 오는 11월 7일을 끝으로 올해 계획된 일정을 마치고 종료한다고 밝혔다. 
시에서는 올 해 공연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음악분수곡 58곡을 확보하고 제공하였는 데, 성인들을 위한 카라, 소녀시대, 조용필, 마야 등이 부른 대중가요와 더불어 어린이를 위한 로봇 태권V, 올챙이송, 둘리 등 만화곡, 비발디의 클래식, OST, 팝송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별 음악에 맞추어 분수공연을 진행하였다.

분수공연은 올 5월 4일 시험가동을 시작으로 11월 7일까지 7개월간 평일 저녁에는 8시와 9시, 2차례 야간에,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오후 2시, 5시, 8시 9시 등 모두 4차례씩 실시하였는 데, 야간 공연시에는 화려한 조명과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DVD 동영상, 레이져쇼 등의 볼거리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시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워터파크내 야외 공연장에서는 올 해 36회에 걸쳐 각종 문화예술단체에서의 시민과 관광객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공연행사가 열려 이제는 내장산 워터파크 야외공연장이 시민들의 여가와 레저를 즐기는 장이 됨과 아울러 명소로 자리매김하였다는 평가이다.

김생기 정읍시장은 올 해 공연이 모두 마무리 됨에 따라 관련 시설을 정비하여 2016년에는 더 알차고 멋있는 음악분수공연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더 사랑받는 가족단위 휴식공간이 되도록 하겠다면서 올 한 해 내장산 워터파크를 찾아주신 시민과 관광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내년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4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