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지역자활센터, ‘2022년 자활사업 평가 보고회’ 개최 위재신
  • 기사등록 2022-12-29 13:19:32
기사수정




장흥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위수미)는 지난 12월 27일 장흥군민회관에서 자활근로 참여자, 운영위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자활사업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는 2022년 자활사업 성과를 돌아보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자활사업 평가보고회는 자활사업 성과보고, 유공자 표창, 레크리에이션, 사업단별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자활참여자들의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흥지역자활센터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라 지난 2004년 보건복지부 지정을 받아 그동안 지역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맞춤형 자활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저소득 주민들에게 적합한 자립 여건을 조성하고 자립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장흥지역자활센터가 오늘날 지역 내 대표 일자리 창출기관이 되기까지 도움을 주신 군민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자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2022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달려온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장흥군민의 안정된 일자리 창출과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다양한 지원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1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수미 주에서 183건의 폭발로 인해 1명 사망, 1명 부상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