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남구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SNS기자단, 모집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01-26 18:57:28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남구보건소는 치매안심센터의 소식을 취재하고 홍보하는4기 울산 남구 치매안심센터 SNS 기자단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자단은 치매문제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며 콘텐츠를 제작·홍보할 수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자단은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약 11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치매극복캠페인 등 치매관련 행사 취재를 비롯하여 치매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이나 이슈,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기자단이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는 기자단 본인의 SNS 계정뿐만 아니라 치매안심센터 공식 SNS를 통해 널리 홍보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자원봉사 활동시간 인정 및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울산 남구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재혁 남구보건소장은 기자단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해 치매문제에 관심도가 떨어지는 청장년층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기를 바란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