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초자치단체 고향사랑 기부릴레이 참여 김종훈 동구청장, 중구에 기부금 전달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3-13 23:45:4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김종훈 울산광역시 동구청장은 310일 울산지역 고향사랑기부금 기초자치단체 기부릴레이에 참여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중구에 기부했다.

 

울산지역 기초자치단체가 고향사랑기부금 릴레이는 울산 중구에서 시작되어 울주군과 북구를 거쳐 지난 227일에 서동욱 남구청장이 동구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고, 동구는 기부릴레이가 시작된 중구에 기부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하면 기부자는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로써 울산 동구에는 110여명이 기부에 동참한 바 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번 고향사랑 기부릴레이가 지자체간 우호와 상호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전국 각지에서 베풀어주신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주민 복리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 동구는 현재 용가자미, 무추첨 캐라반 이용할인권, 주전 돌미역 등 16개 품목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답례품 추가 및 홍보를 통해 기부를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7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