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 경력이음교실 2기 성료 - 울산 남구,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 경력이음교실 2기 성료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03-15 19:27:4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 여성내:(My-Job)이음센터는 구직을 희망하지만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자신감 회복과 마음의 휴식이 필요한 여성을 대상으로 경력이음교실 2를 운영하여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구직희망 여성들에게 취업준비와 함께 취업성공의 긍정적인 동기부여를 위하여 아로마 필링스 나다움을 알아야 내 다음이 보인다! 나다움 찾기 나를 돋보이게 하는 면접스피치&커뮤니케이션 스킬의 내용을 참여자에게 제공했다.

 

참여 교육생들은 실습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육에 참여하여서 더욱 유익하고 흥미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사회와 단절되었던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인 거 같다”, “이번 교육에 만족도가 높아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주고 싶다등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다음 3기 교육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경력이음교실’ 3기는 411~13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일차에 그림으로 시작하는 아트 테라피라는 새로운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3기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중이며,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일자리종합센터로 방문 및 전화(052-226-3186)로 신청이 가능하다.

 

2023년도 경력이음교실2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기수별로 운영되며, 교육 참여자에게는 취업 성공까지 지속적인 1:1 맞춤 취업지원 알선과 사후관리 여성내:(My-Job)이음센터의 직업훈련교육 연계 경력사다리지원금사업 연계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과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인식 향상을 위해 특별히 고심하여 기획한 만큼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보았으며, 여성들의 양질의 일자리와 높은 취업성공률을 위해 여성내:(My-Job)이음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ㆍ운영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사회진출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