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제18회 벚꽃길 개방 행사' 개최 - 이색 테마 벚꽃길 조성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03-16 20:22:10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는 벚꽃길 개방 행사328()부터 31()까지 개최한다.



서부사업소는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취소 또는 축소 개최되던 벚꽃길 개방행사를 올해에는 전면 대면 행사로 개최한다.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서부사업소는 총 4개 구간(1.04)에 걸쳐 이색 테마 벚꽃길(늘봄 로드, 상상 로드, 리플래시 로드)을 조성하여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베스트 포토제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문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하수처리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하수처리시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장애인 단체 및 지역아동센터 초청행사, 직원들의 아나바다 운동으로 모인 물품으로 프리마켓을 개최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민 소통과 ESG 경영실천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황희윤 서부사업소 소장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면 행사인 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이 서부사업소를 방문하셔서 활짝 핀 벚꽃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처리장 운영으로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