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곡동 라운G 카페에서 면세점 봄 프리마켓 즐겨요~ - 매달 셋째주 수요일, 중곡동 라운G 카페에서 라운지 면세점 봄 프리마켓 열… - 작가들이 손수 만든 작품, 먹거리 판매로 볼거리 풍성... 수익금은 좋은 곳…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5-01 14:37:55
기사수정


▲ 사진=라운G 카페 면세점 프리마켓



지난 19일 중곡동에 위치한 ‘라운G 카페(긴고랑로 149-7)’ 마당에서 라운지 면세점 봄 프리마켓이 열렸다.


작년부터 꾸준하게 매달 1회 열리는 라운지 면세점은 지역 주민들 소통의 장이면서 지역 예술가들의 공연, 전시도 함께 진행하는 곳이다.


이달의 면세점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서 미리 준비하는 선물로 다양한 카네이션 제품들이 많았다. 작가들이 하나하나 손으로 만든 작품들이었다.


첼리스트 김성훈의 재능기부 콘트라베이스 공연도 펼쳐졌다. 한 주민은 “콘트라베이스 선율에 빠져 공연을 감상했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선물도 준비하고 좋은 공연도 볼 수 있어서 좋다.”라며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에선 먹거리 장터가 한창이었다. 방앗간에서 바로 만들어 가져온 가래떡, 알배기 배추로 만든 배추전, 부추전 등이 판매됐다.


라운지 면세점은 ‘매달 셋째주 수요일’ 라운G 카페에서 열린다. 물품 판매 수익금은 좋은 곳에 기부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한편, 작년에 모인 프리마켓 수익금은 중곡4동 주민센터에 기부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2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