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올인원 썸머 스포츠 VR앱노리(대표 이현욱)는 자사의 신작 가상현실(VR) 게임인 ‘올인원 썸머 스포츠 VR’이 피코(PICO) 7월 25일 글로벌 스토어 전체 유료 앱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아름다운 열대 섬에서 제트스키, 낚시, 비치발리볼 등 9가지 여름스포츠 종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스포츠 타이틀로, 글로벌 스토어에 출시 후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6월 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마침내 유료 앱 순위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이용자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으로 무더위가 기승인 이번 여름 시즌 기간에 시원한 여름스포츠를 가상 체험한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더욱 호평받고 있다.
이로써 앱노리는 전작인 ‘올인원 스포츠 VR’에 이어 두 번째로 피코 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연타석 홈런을 날려 자사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또한 앱노리는 이 게임이 7월 30일 스팀을 통해 얼리엑세스로 출시될 예정이며, 그동안 피코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게임성 및 그래픽이 상당 부분 개선돼 온 만큼 스팀 사용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힘 송언석 원내대표, “이재명·시진핑 만남…‘줄 잘 서라’ 경고 회담”
[뉴스21 통신=추현욱 ]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는 6일 이재명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 간 정상회담을 두고 “실질적인 외교·안보 이익은 거의 확보하지 못한 이벤트성 회담”이라고 강하게 혹평했다.송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이번 회담은 중국으로부터 ‘편을 잘 고르라’, 다시 말해 ‘.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클리어 노사민원센터 상담 책자 제작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지역 중소기업 및 노동조합의 인사노무관리 지원을 위한 인사노무 실무 핸드북 '클리어 노사민원센터 상담'을 제작해 배부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책자에는 ▲체불임금·부당해고·산재보상·실업급여 관련 내용 ▲근로기준법 실무 ▲노동조합 운..
박천동 북구청장, 신임 최문태 북부경찰서장 환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5일 신임 인사차 북구청을 찾은 최문태 북부경찰서장과 환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티병원 우경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시티병원 경비근로자로 구성된 '우경회'는 5일 북구청장실에서 지역 저소득세대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강동고 축제수익금,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강동고등학교는 5일 강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제6회 별빛제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20만2천500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북구 농소2동 새마을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5일 농소2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