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 드림스타트‘우리가족 힐링캠프’실시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8-14 15:26:3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 동구 드림스타트는 812일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 및 가족 74명과 함께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우리가족 힐링캠프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가활동이 부족한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하는 물놀이 체험을 통하여 정서적 안정 및 사회성 발달을 도모하고, 가족 간 유대감 및 친밀감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과 가족들은 먼저 사전 물놀이 안전수칙 교육을 받은 후, 워터파크 실내외의 자이언트 웨이브, 자이언트 아쿠아 플레스, 티키 리버 등의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즐겼다. 또한 물놀이 중간 준비된 간식과 점심을 나눠 먹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무더운 여름 방학 기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가 활동이 여의치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동은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풀장에서 마음껏 수영도 하고 다양한 물놀이 기구 타는 것이 너무 재밌었다며 즐거워했다.

 

울산동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가족 간의 유대감과 결속력을 높이고 아동들의 정서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0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