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드멘토, 필드레슨 및 프로 골퍼 섭외 전용 기프트카드 출시
  • 윤만형
  • 등록 2023-08-17 10:44:10

기사수정

▲ 사진=필드멘토



톱 클래스 프로 골퍼 매칭, 섭외 전문 플랫폼 필드멘토(FieldMentor Corp., 대표 김지훈·이승하)가 필드레슨 및 프로 골퍼 섭외 전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필드레슨, 프로 골퍼 섭외, 국내·외 캠프 레슨, 고덕호 마스터클래스 최고위 과정 등 필드멘토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20만원권, 50만원권, 100만원권, 200만원권 총 4종으로 출시되는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구매 후 신용카드 등록 등의 부가 절차 없이 일련번호만으로 손쉽게 필드멘토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필드멘토 기업부설연구소가 일반인 골퍼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필드레슨이 꺼려지는 이유로 응답자 86%는 ‘높은 가격’을 꼽았다. 필드멘토는 이번에 출시하는 기프트카드로 골퍼들의 필드레슨, 숏게임 레슨에 대한 진입 장벽을 다소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지훈 대표는 “2023년 골프 시장에 MZ세대와 신규 유입은 줄었지만, 오히려 골프를 진지한 마음으로 꾸준히 하는 ‘시리어스 골퍼’들의 시장은 더 성장하고 있다는 게 중론”이라며 “필드멘토는 이에 발맞춰 골퍼들의 필드레슨 및 프로 동반 라운드 시장을 확대하고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더 다양한 레슨 상품과 기프트 서비스를 선보여 골퍼들에게 필드에서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필드멘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50만원권 1%, 100만원 2%, 200만원권 4%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량 구매 또는 기업 제휴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골프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은 물론 기업 고객에도 올 추석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에는 주로 골프의류, 장비, 백, 공 등이 골프 관련 선물로 주를 이뤘으나 필드멘토 기프트카드 출시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어진 것이다. 단조로운 골프용품만이 아닌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를 통해 프로 골퍼와 동반 라운딩, 필드레슨 등으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필드멘토는 필드레슨 1인 수강권 국내 최초 판매(2021년 11월) 및 숏게임 레슨 20주 연속 매진(2022년 3월~7월) 등 ‘잔디밟는 골프 레슨’ 시장을 넓히고 아마추어 골퍼들과 프로 골퍼들의 접점을 늘리는 데 힘쓰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19년 불법건축 원상복구 명령 ‘6년 방치’… 제천시, 직무유기 의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위치한 한 장례예식장이 불법 건축물을 수년간 유지·사용해 왔음에도 제천시가 이를 사실상 방치해 온 정황이 드러나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해당 장례식장은 농지 지목 토지에 무단으로 아스팔트를 포장해 주차장으로 사용한 사실이 민원으로 적발된 데 이어, 불법 건축물까지 추가로 확인돼 행정조치 대상이 됐...
  2. 【기자수첩】“이 명부가 왜 시청에서 나왔는가”김창규 시장은 정말 몰랐을까 “실수였다.”“잘못 첨부됐다.”김대호 제천시 정책보좌관이 기자들에게 발송한 이메일에 김창규 시장 선거조직 관리 문건으로 보이는 대규모 명부가 동봉된 사실이 드러난 뒤 나온 해명이다. 그러나 이 한마디로 덮기엔, 문건의 성격과 무게가 너무 무겁다.문건에는 실명, 직업, 읍·면·동별 분류는 물론 ‘핵심&mi...
  3. 올해 GTX-A 사실상 모든 구간 개통...운정신도시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30분 소요 예상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가 교통망 확충을 본격화한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180km/h 속력으로 GTX-A를 타고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수서, 성남, 용인, 화성 동탄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현재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서울역까지 21분 소요된다. 고양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는 16분 걸린다. 접근성이 편리해 지면서  지난해는 M...
  4. “고발장은 접수됐는데 선관위는 침묵… 제천 ‘선거조직 관리 문건’ 수사 공백 논란” 실명과 직업, 선거 기여도 등급까지 기재된 제천시 정책보좌관 발 ‘선거조직 관리 문건’ 논란과 관련해, 제천시민이 직접 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장을 제출했지만, 선거관리위원회의 대응은 여전히 미온적이라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본지는 앞서 12월 26일, 김창규 제천시장 선거 지지자 명부로 추정되는 문건이 김대호 제천시 정...
  5. 2026년 실손보험, 도수치료 등 보장 빠지고 5세대 출시 [뉴스21 통신=추현욱 ] 실손의료보험이 내년 5세대 출시와 그간 실손으로 보장받던 도수치료 등 일부 비급여 진료가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되는 등 큰 변화를 비급여 진료 3과목 건강보험에 편입5세대 출시…보장 범위 좁되 보험료↓실손 보험료 7.8% 인상, 세대별 큰 차이. 내년 실손 보험료는 평균 7%대, 4세대는 20%대 인상이 확정된 만큼 ...
  6. 과천 꿀벌마을 연탄길 봉사로 확인된 사회연대 선언 [뉴스21 통신=홍판곤 ]사회적경제라는 말은 우리 사회에서 오래전부터 사용돼 왔다. 협동조합은 기본법을 통해, 사회적기업은 별도의 법 체계를 통해 제도적 지위를 확보해 왔다. 그러나 그 견고한 틀 안에서 유독 마을기업만은 ‘법 없는 존재’로 남아 있었다. 행정안전부 소관임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인 운영은 법률이 아닌 지침과 ..
  7. “2026년 새해, 대왕암에서 맞는다”… 동구 대왕암해맞이 축제 1월 1일 개최 [뉴스21 통신=사회부 박정임기자]동구 2026년 대왕암해맞이 축제 2026년 1월 1일 해맞이광장에서 개최◈ 2026년 새해를 축하하는 대왕암 해맞이 축제가 2026년 1월 1일 오전 5시30분부터 대왕암공원 해맞이 광장에서 열린다. 동울산청년회의소(회장 전종현)가 주최 및 주관하고 울산광역시 동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 등이 참.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