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필드멘토톱 클래스 프로 골퍼 매칭, 섭외 전문 플랫폼 필드멘토(FieldMentor Corp., 대표 김지훈·이승하)가 필드레슨 및 프로 골퍼 섭외 전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필드레슨, 프로 골퍼 섭외, 국내·외 캠프 레슨, 고덕호 마스터클래스 최고위 과정 등 필드멘토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20만원권, 50만원권, 100만원권, 200만원권 총 4종으로 출시되는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구매 후 신용카드 등록 등의 부가 절차 없이 일련번호만으로 손쉽게 필드멘토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필드멘토 기업부설연구소가 일반인 골퍼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필드레슨이 꺼려지는 이유로 응답자 86%는 ‘높은 가격’을 꼽았다. 필드멘토는 이번에 출시하는 기프트카드로 골퍼들의 필드레슨, 숏게임 레슨에 대한 진입 장벽을 다소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지훈 대표는 “2023년 골프 시장에 MZ세대와 신규 유입은 줄었지만, 오히려 골프를 진지한 마음으로 꾸준히 하는 ‘시리어스 골퍼’들의 시장은 더 성장하고 있다는 게 중론”이라며 “필드멘토는 이에 발맞춰 골퍼들의 필드레슨 및 프로 동반 라운드 시장을 확대하고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더 다양한 레슨 상품과 기프트 서비스를 선보여 골퍼들에게 필드에서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필드멘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50만원권 1%, 100만원 2%, 200만원권 4%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량 구매 또는 기업 제휴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는 골프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은 물론 기업 고객에도 올 추석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에는 주로 골프의류, 장비, 백, 공 등이 골프 관련 선물로 주를 이뤘으나 필드멘토 기프트카드 출시로 선물 선택의 폭을 넓어진 것이다. 단조로운 골프용품만이 아닌 필드멘토 기프트카드를 통해 프로 골퍼와 동반 라운딩, 필드레슨 등으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필드멘토는 필드레슨 1인 수강권 국내 최초 판매(2021년 11월) 및 숏게임 레슨 20주 연속 매진(2022년 3월~7월) 등 ‘잔디밟는 골프 레슨’ 시장을 넓히고 아마추어 골퍼들과 프로 골퍼들의 접점을 늘리는 데 힘쓰고 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