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픽사베이고진영의 세계랭킹이 하락했다.
고진영은 22일 발표된 여자 골프 주간 세계랭킹에서 4위에 자리했다.
지난주 3위에서 1계단 내려왔다.
4위였던 셀린 부티에(프랑스)가 고진영과 자리를 바꿔 3위로 올라섰다.
1위 릴리아 부, 2위 넬리 코다(이상 미국)는 제자리를 지켰다.
고진영은 지난 달 31일 세계랭킹 1위를 내주고 2위로 밀린 뒤 지난 15일에는 3위로 떨어진 데 이어 4위까지 밀렸다. 한 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 4계단이나 하락했다.
고진영은 2019년 4월 세계랭킹 1위에 오른 이후 5위 밖으로 밀린 적이 없다.
김효주는 7위를 유지했다.
ISPS 한다 월드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한 알렉사 파노(미국)는 지난주 402위에서 233계단 뛴 169위가 됐다.
파노는 이번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가장 세계랭킹이 낮은 투어 대회 우승자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연패를 달성한 한진선은 25계단 상승한 98위로 올랐다.
국힘 송언석 원내대표, “이재명·시진핑 만남…‘줄 잘 서라’ 경고 회담”
[뉴스21 통신=추현욱 ]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는 6일 이재명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 간 정상회담을 두고 “실질적인 외교·안보 이익은 거의 확보하지 못한 이벤트성 회담”이라고 강하게 혹평했다.송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이번 회담은 중국으로부터 ‘편을 잘 고르라’, 다시 말해 ‘.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클리어 노사민원센터 상담 책자 제작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지역 중소기업 및 노동조합의 인사노무관리 지원을 위한 인사노무 실무 핸드북 '클리어 노사민원센터 상담'을 제작해 배부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책자에는 ▲체불임금·부당해고·산재보상·실업급여 관련 내용 ▲근로기준법 실무 ▲노동조합 운..
박천동 북구청장, 신임 최문태 북부경찰서장 환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5일 신임 인사차 북구청을 찾은 최문태 북부경찰서장과 환담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티병원 우경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시티병원 경비근로자로 구성된 '우경회'는 5일 북구청장실에서 지역 저소득세대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강동고 축제수익금,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강동고등학교는 5일 강동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제6회 별빛제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20만2천500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북구 농소2동 새마을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5일 농소2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