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다우기술스크린골프 예약 플랫폼 ‘김캐디’가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 제휴를 통해 9월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김캐디 모바일쿠폰은 3만원, 5만원 2종의 금액권으로 구성된다. 김캐디 앱을 통해 스크린골프 예약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3000여 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김캐디 앱 마이페이지에서 김캐디 머니(쿠폰번호)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김캐디는 스크린골프 간편 예약뿐만 아니라, 최근 필드 골프 예약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골프 생활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밖에도 내 주변 레슨 프로 비교, 인공지능(AI) 스윙 분석 등 골퍼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우기술에서 모바일쿠폰 사업을 총괄하는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김캐디로 간편하게 스크린골프를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함이 모바일쿠폰 방식의 선물 기능까지 더해져 유연성까지 갖추게 됐다”며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전 국민의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읍시, 사랑상품권 1000억원 발행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2026년 한 해 동안 총 일천억원 규모의 정읍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정읍시는 연중 안정적인 상품권 공급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유도할 계획이다. 확정된 판매 정책에 따라 정읍사랑...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 공립유치원 현장 목소리 청취… “방과후 전담사 운영 개선 모색”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종섭 부의장(교육위원)이 공립유치원의 원활한 운영과 방과후 과정 내실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6일 오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교원단체총연합회 및 관내 공립유치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의 핵심 의...
광주시-시의회, ‘광주전남 행정통합’ 간담회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6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시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기획단장인 김영문 문화경제부시장과 실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먼저 윤창모 정책기획관이 광주.
고양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예비비 지출, 변상책임 없다"
고양시가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를 예비비로 지출한 사안에 대해 자체 특정감사를 벌여 '변상 책임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6일 고양시에 따르면 문제가 된 예산은 2023년 7월 집행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 7천500만원이다.고양시는 본예산이나 추경에 편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비비로 비용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