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주시 흥천도서관,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 성료 김만석
  • 기사등록 2023-09-14 16:53:24
기사수정

▲ 사진=여주시


여주시(시장 이충우) 평생교육과 흥천도서관은 지난 9월 9일에서 9월 10일 양일간 독서의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9월 9일 토요일에는 개그맨이자 <사십에 읽는 삼국지>의 저자 고혜성 작가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삼국지이야기> 특강을 운영하고, 9월 10일 일요일에는 더뮤직의 <재즈가 있는 도서관> 공연이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는 조용했던 도서관 로비를 강연장, 공연장으로 탈바꿈하며 운영되어 행사에 참여한 여주시민들에게 도서관이 다채로운 행사가 이루어지는 복합문화공간임을 다시 한번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도서관에 들어오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 한 이용자의 말씀대로 독서의 달 행사로 재즈음악이 울려 퍼지던 흥천도서관은 주말 힐링을 위한 공간, 다가오는 가을의 여유를 마음껏 느낄 수 있던 공간으로 손색이 없었다.


평생교육과 장지순 과장은 “음악과 어우러지는 공간이 주는 안락함을 제공하는 흥천도서관은 지난 7월 개관이래 여주시민의 높은 호응속에 운영되고 있다. 앞으로도 흥천도서관에서 마음의 양식을 쌓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 외에 9월 독서의달 행사로 매주 일요일 가족단위의 ‘메이커스페이스 특강’도 운영되고 있으며 그 외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yjlib.go.kr)와 SNS(여주시립도서관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