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L 홈페이지KBL은 10월 8일(일)부터 15일(일)까지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23 MG새마을금고 KBL 컵대회에서 포토이즘과 협업을 진행한다.
포토이즘은 최근 MZ세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무인 사진 브랜드로 다양한 기업 및 스타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KBL은 이번 협업을 통해 KBL 컵대회 전용 프레임을 제작하고, 컵대회 기간 동안 군산 월명체육관에 포토이즘 부스를 설치하여 컵대회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L 컵대회 프레임은 10개 구단 대표 선수 24명이 직접 촬영하여 제작했으며 KBL 컵대회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포토이즘 촬영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KBL과 포토이즘은 2023-2024시즌 정규경기에도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정읍시, 사랑상품권 1000억원 발행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2026년 한 해 동안 총 일천억원 규모의 정읍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정읍시는 연중 안정적인 상품권 공급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유도할 계획이다. 확정된 판매 정책에 따라 정읍사랑...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 공립유치원 현장 목소리 청취… “방과후 전담사 운영 개선 모색”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종섭 부의장(교육위원)이 공립유치원의 원활한 운영과 방과후 과정 내실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6일 오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교원단체총연합회 및 관내 공립유치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의 핵심 의...
광주시-시의회, ‘광주전남 행정통합’ 간담회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6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시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기획단장인 김영문 문화경제부시장과 실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먼저 윤창모 정책기획관이 광주.
고양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예비비 지출, 변상책임 없다"
고양시가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를 예비비로 지출한 사안에 대해 자체 특정감사를 벌여 '변상 책임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6일 고양시에 따르면 문제가 된 예산은 2023년 7월 집행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 7천500만원이다.고양시는 본예산이나 추경에 편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비비로 비용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