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KIA 타이거즈가 오는 28일 오후 1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팬 1,000명을 초청해 ‘2023 호랑이 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3시즌 동안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팬 참여형 이벤트로, KIA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KIA 타이거즈 선수단은 팬들과 다채로운 레크레이션을 즐길 예정이며,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불펜 및 더그아웃을 체험할 수 있는 그라운드 이벤트로 시작해 △선수단 사진전 △팬 사인회 △시즌 영상 상영 △선수단 감사 인사 △신인선수 및 군 전역 선수 소개 △무등산 보호 기금 전달식 △시즌 리뷰 토크쇼 △레크리에이션 △릴스 콘테스트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응원전 △경품 추첨 △선수단-팬 하이파이브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선 지난 4월 KIA 타이거즈와 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가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행사들이 펼쳐진다. 우선 식전 행사로 이달 초 SNS 공모전으로 진행된 ‘무등에서 본 챔필, 챔필에서 본 무등 사진전’ 입상작들이 전시된다. 공식 행사에선 선수들이 기부 협약을 맺은 무등산보호기금 전달식도 진행된다. 1도루당 20만원 기부를 약정한 내야수 김도영은 올 시즌 기록에 따라 500만원을, 1승당 30만원을 약정한 투수 윤영철은 240만원을 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비가 내릴 경우 이날 행사는 3층 복도(콘코스)에서 축소 진행(사인회, 사진전, 선수단 하이파이브) 된다.
정읍시, 사랑상품권 1000억원 발행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2026년 한 해 동안 총 일천억원 규모의 정읍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정읍시는 연중 안정적인 상품권 공급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유도할 계획이다. 확정된 판매 정책에 따라 정읍사랑...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 공립유치원 현장 목소리 청취… “방과후 전담사 운영 개선 모색”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종섭 부의장(교육위원)이 공립유치원의 원활한 운영과 방과후 과정 내실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6일 오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교원단체총연합회 및 관내 공립유치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의 핵심 의...
광주시-시의회, ‘광주전남 행정통합’ 간담회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6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시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기획단장인 김영문 문화경제부시장과 실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먼저 윤창모 정책기획관이 광주.
고양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예비비 지출, 변상책임 없다"
고양시가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를 예비비로 지출한 사안에 대해 자체 특정감사를 벌여 '변상 책임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6일 고양시에 따르면 문제가 된 예산은 2023년 7월 집행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 7천500만원이다.고양시는 본예산이나 추경에 편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비비로 비용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