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요헤미티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요헤미티는 가을 스포츠 시즌을 맞아 26일 신제품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장시간, 고강도 운동시 빠르게 에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캐나다 퀘벡의 A등급 메이플 수액, 글루텐 프리, 비건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경쟁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에너지 젤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양질의 제품 경험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집중했다.
요헤미티는 브랜드의 첫 제품인 ‘요헤미티-워터’(전해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에너지 젤을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제품은 마라토너를 비롯해 사이클, 백패킹 등 장시간·고강도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요헤미티 에너지 젤’은 10월 26일부터 요헤미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요헤미티는 운동의 본질에 집중한 원료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정읍시, 사랑상품권 1000억원 발행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2026년 한 해 동안 총 일천억원 규모의 정읍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정읍시는 연중 안정적인 상품권 공급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유도할 계획이다. 확정된 판매 정책에 따라 정읍사랑...
울산시의회 김종섭 부의장, 공립유치원 현장 목소리 청취… “방과후 전담사 운영 개선 모색”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종섭 부의장(교육위원)이 공립유치원의 원활한 운영과 방과후 과정 내실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김종섭 부의장은 지난 6일 오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교원단체총연합회 및 관내 공립유치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견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의 핵심 의...
광주시-시의회, ‘광주전남 행정통합’ 간담회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6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시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기획단장인 김영문 문화경제부시장과 실국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먼저 윤창모 정책기획관이 광주.
고양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예비비 지출, 변상책임 없다"
고양시가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를 예비비로 지출한 사안에 대해 자체 특정감사를 벌여 '변상 책임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6일 고양시에 따르면 문제가 된 예산은 2023년 7월 집행된 시청사 이전 타당성 조사 용역 수수료 7천500만원이다.고양시는 본예산이나 추경에 편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비비로 비용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