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두투어모두투어는 MZ 세대를 겨냥해 구독자 135만의 유명 축구 유튜버 ‘제이풋볼 JFootballTV’와 함께 떠나는 ‘PSG 경기 직관 투어 모두픽 파리 6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테마 상품은 최근 MZ 세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유럽 축구와 여행을 결합해 유명 축구 유튜버와 함께 떠나는 상품이다.
‘PSG 경기 직관 투어 모두픽 파리 6일’은 12월 18일에 출발하는 프리미엄 국적이 아시아나항공 파리 왕복 탑승해 20일에 진행되는 ‘FC 파리생제르망 VS FC METZ’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일정이다.
최근 리그앙 데뷔골을 넣으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강인 선수가 속한 FC파리 생제르망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면서 홈구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스타디움 투어까지 진행해 이강인 선수가 사용하는 락커룸부터 관중석, 벤치, VIP룸 등 경기장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일정 파리 시내 근교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파리의 대표 관광지인 △에펠탑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또한 낭만과 패션의 도시 파리를 더욱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자유일정과 쇼핑시간 제공하고 이강인 선수 공식 유니폼 상의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파리 야경투어와 세느강 유람선 선상식,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 정식 등으로 프랑스의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박주영 모두투어 영업지원부 부서장은 “경험과 가치를 중시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이번 테마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비롯해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테마 여행 상품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