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주군 청년센터, ‘삼프로TV’ 금융학당 특강 개최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10-31 19:42:21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주군 청년센터 청년지기’(센터장 이태호)1111일 오후 2시 울주군청 알프스홀에서 금융생활강화아카데미 금융학당 특강 삼프로TV와 함께하는 갓생살기 금융편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금융학당은 울주군 청년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금융에 대한 지식을 함양하는 프로그램이다. 금융학당 특강인 삼프로TV와 함께하는 갓생살기 금융편은 지난해 청년 300여명이 참여해 92%의 만족도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2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삼프로TV의 경제 전문가들을 초청해 금융과 투자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에게 효과적인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MBC ‘손에 잡히는 경제를 진행 중인 이진우 프로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이사가 맡을 예정이다.

1부는 이진우 프로의 손에 잡히는 경제지식 청년을 위한 경제트렌드’, 2부는 염승환 이사의 현명한 청년 투자자가 되는 법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특강은 울주군 청년 또는 울주군에서 활동하는 청년, 청년금융생활에 관심있는 울주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일정 등은 울주군 청년센터 SNS(인스타그램)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호 센터장은 울산에서 접하기 어려운 경제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청년들의 금융 지식이 향상돼 올바른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5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