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범 ㈜세이프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10-31 19:44:57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이상범 세이프 대표가 31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 정착과 지역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군수실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이상범 ()세이프 대표, 서한욱 전무,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세이프는 울산시 남구에 소재한 안전진단 및 위험관리 전문벤처기업으로, 산업 현장에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전기차(EV) 화재진압 장비를 개발해 특허 출현했다.

화재·폭발 위험성이 상존하는 산업 현장에서 안전 감시자 역할을 하고, 배터리 발화로 인한 열폭주 현상으로 진압이 어려운 화재의 진화를 돕는다.

이상범 대표는 소방공무원으로 28년간 재직한 경험을 바탕으로 산업 현장의 잠재적 재해 위험을 낮추기 위해 2021년 안전 전담 법인을 설립해 위험물 제조소 등의 산업 재해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상범 대표는 울주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다울주군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기부금은 군민 복리와 울주 발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5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