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교육청, 민원 담당 직원 공감 능력 높인다 - 민원 담당자 300명 대상 하반기 친절 교육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11-23 19:19:44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민원 담당 직원의 공감 능력을 높여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울산시교육청은 23일 교육청 대강당에서 각급기관(학교) 민원 담당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처리 담당자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리·정서 회복으로 행복한 민원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GO스마일연구소 고아라 대표가 강사로 나서 웃음으로 소통 능력을 높이는 행복한 민원 문화를 주제로 강연했다. 고 강사는 2023년 행복·웃음의 정의, 건강한 웃음에 필요한 마음 활동, 함께 나누는 긍정적 감정·감사 등을 교육했다.

 

울산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민원인과 민원 담당자가 웃음을 통한 긍정적 공감으로 소통이 원활해져 행복한 울산교육청 민원 문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