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 필리핀에 글로벌 매장 오픈 계획 발표 조기환
  • 기사등록 2023-12-20 10:40:57
기사수정

▲ 사진=골든하인드


골든하인드(대표 노영우)가 전개하는 한국의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태국 방콕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매장을 필리핀에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필리핀 진출은 에그드랍의 글로벌 첫 번째 진출 국가인 태국의 10개 매장 개설 계약에 이어진 것으로, 앞으로 필리핀에 총 5개 매장을 오픈하는 다가맹 계약이 완료됐다. 에그드랍은 2024년 상반기에 필리핀 내 2개 매장을 시작으로, 하반기에 추가 3개 매장을 주요 거점 지역에 진출할 예정이다.


에그드랍의 필리핀 시장 진출은 골든하인드의 적극적인 해외 시장 확장 전략의 하나로,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2017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3년 현재 한국 내 298호점(2023년 11월 기준) 오픈을 완료한 에그드랍은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 건강하고 맛있는 ‘에그 푸드’라는 콘셉트 그리고 인스타그래머블한 푸드 및 패키지 디자인이 맞물려 짧은 시간 안에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뤘다.


또 2022년 추억을 자극하는 ‘길거리 토스트’ 시리즈 출시에 이어, 2023년 9월에는 맛과 가성비를 꽉 잡은 신제품 ‘포켓 브레드(Pocket Bread)’ 시리즈를 출시하며 가벼운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의 지지를 얻었다. 이런 한국 내 성장을 바탕으로 에그드랍은 최근 미국, 홍콩, 일본, 대만, 인도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골든하인드 노영우 대표는 “에그드랍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 필리핀 소비자들이 에그드랍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그드랍은 태국, 필리핀과 더불어 미국, 일본 등 타 국가에서도 마스터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며,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9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