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역량있는 여성인재 발굴위해 민간위탁기관 모집 김민수
  • 기사등록 2024-02-02 10:48:44
기사수정


▲ 사진=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는 역량 있는 여성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 민간위탁 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폭넓은 지식 습득과 함께 애향심을 가질 수 있도록 민간 주도의 성장과 소통․협력, 변화의 주체로서 여성리더 육성을 추진하고 있는 여성리더 아카데미는, 2010년부터 계속됐으며, 이번에 선정되는 기관은 협약체결일부터 2026년 12월31일까지 3년간 운영을 맡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사무소 소재지를 인천시에 두고, 여성리더 교육과정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 및 사업 수행능력과 공신력을 갖춘 대학 공익법인 및 단체다.


특히, 여성리더 육성 과정을 통해 수료생들의 생활형 정책 제안,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공헌 능동적인 활동 범위 확장으로 연계해 여성 역량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이번 위탁교육의 차별화된 기획력으로 보고 있다.


시현정 인천시 여성가족국장은 "인천 여성리더 아카데미는 인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여성 인재들이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는데 목표가 있다. 이번 위탁사업에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관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