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구,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 행사 수익금 기탁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4-02-08 13:41:10
기사수정


▲ 굴포문화 페스타 행사 수익금 기탁 (사진=부평구)


부평구(구청장 차준택)7일 갈산종합사회복지관에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에서 거둔 수익금 1475백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1020일부터 28일까지 갈산2동 굴포먹거리타운 중앙광장에서 개최한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도시재생 축제를 통해 얻은 수익이다. 구는 유관기관, 주민 모두가 축제에 참여했다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인 ‘2023년 굴포문화 페스타명의로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노후화된 복지관 1층 주민 쉼터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차준택 구청장,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백진희 갈산종합사회복지관장,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백진희 관장은 지역 모두가 함께 한 도시재생 문화행사의 수익금을 기탁받아 더욱 뜻깊다행사를 주최한 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지역 발전을 위해 긍정적인 관계를 맺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축제와 이번 기부에 참여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축제 수익금이 구민에게 돌아가는 모습은 큰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며, 올해에도 도시재생 분야의 다양한 행사와 사업으로 구민과 함께 성과를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굴포문화 페스타는 지역 주민과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한 도시재생 축제이다. 갈산동 굴포먹거리타운 인근 상인과 푸드창업 및 보육지원사업의 민간위탁기관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함께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 2023년 낭만굴포 맛남축제 굴포 시간여행 커피따라 청리단길 행사 등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