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장두진기자] 전남 함평군이 함평천지전통시장에서 국산 수산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참여 점포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한 고객이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제시하면 상품권 교환처에서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 교환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에 행사가 종료될 수 있음을 함평군은 밝혔다.
환급 가능한 상품권 금액은 국산 수산물 구매액에 따라 달라지며, 34,000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67,000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함평천지전통시장 상인회의 서성도 회장은 "현재 고물가 상황에서 이번 국산 수산물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계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을 찾는 군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전통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정책을 마련해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
북구, 구정발전 기원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구정발전 기원 신년인사회가 9일 J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김두겸 시장, 윤종오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시루떡 커팅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위촉장을 받은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지난해 문화 예술 활동 담은 전시 열어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14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1층 소호갤러리에서 기획 전시 ‘메모리 오브(MEMORY OF) 2025’를 연다. 전시는 지난해 이뤄진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의 활동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공연, 전시, 문화 예술 융합 연구과제(프로젝트), 학생 오케스트라, 학생 자치 활동,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