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 4명 사망사건, 남성들 금전 갈취 목적 살인 공모 정황 김만석
  • 기사등록 2024-04-15 12:36:17
기사수정


20대 남녀 4명이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숨진 사건과 관련해, 남성 두 명이 금전 갈취 목적으로 살인을 공모한 정황이 확인됐다.

 "두 사람 간 공모 정황, 그리고 관련 단어를 검색하고 범행도구를 미리준비하고 피해자를 유인한 정황 등이 포렌식 자료 분석과정에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다만, 성범죄 관련 정황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확인된 건 없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0일 파주시 한 호텔 밖 도로에서 20대 남성 두 명이 숨진 채 발견됐는데, 경찰은 이들이 머물렀던 호텔 객실에서 여성 2명이 양손이 묶인 채 숨져 있는 것을 확인했다.

남성 두 명은 범행 이틀 전인 지난 8일 호텔 객실에 처음 들어간 뒤 여러 차례 방을 드나들었고 이튿날인 9일에는 범행 도구인 케이블 타이를 들고 방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CCTV 영상을 통해 확인하였다.

숨진 여성 한 명의 팔에서는 깊이 3센티미터의 자상이 발견됐는데, 경찰은 이 자상이 사후에 생긴 것으로 보고 있다.

숨진 여성 가운데 고양시에 거주하는 A 씨는 남성 1명과 아는 사이로 파악됐고, 또 다른 여성 B 씨는 다른 남성이 SNS에 올린 구직 광고를 보고 연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남성들이 여성들을 목 졸라 살해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에 무게를 두고, 남성들의 휴대전화를 포렌식하고 여성들의 휴대전화 행방도 추적하는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62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