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문철 변호사,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1호 기증 서산에 하다. - - 반광모자, 반광조끼 300세트, ‘ 꼭! 필요한 곳에 전달 ’ -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4-29 16:28:12
기사수정



▲ 한문철 변호사가 28일 서산 베니키아 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반광 의류 기증기념 촬영하는 모습


교통사고 및 손해 배상 전문 법률상담과 TV ‘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한블리) ’ 로 저명한 한 문철 변호사가 충남 서산시를 1호 기증지로 삼아 화제다.

 

충남 서산시는 한 변호사가 28일 ‘ 서산 베니키아 ’ 호텔에서 반광 모자와 반광 조끼 300세트 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기증은 서산 베니키아 호텔 김승제 회장과 한 변호사, 이완섭 서산시장의 상호간 친분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직접 만나 반광 의류 300세트를 전달했으며, 지속적 인 서산에 대한 애정과 관심도 약속했다.

 

조끼와 모자는 작은 불빛만으로도 착용자 위치를 알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야간 횡단보도나 길 거리 이용 시 시야 확보에 효과적이다. 


기증품은 교통사고 등 위험에 노출된 폐지 줍는 어르신, 환경미화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 서산시 교통 안전을 위해 반광의류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 ” 며 “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 ” 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 교통안전캠페인 일환으로 좋은 추억이 있는 서산에 기증하게 돼 기쁘다 ” 며 “ 대한민국 지자체 기증으로는 1호인 만큼,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 ” 고 말했다. 한편, 한문철 변호사는 지난해 10월 ‘ 서산아카데미 ’ 강사로 강단에 선 바 있으며, 충남 서산을 시작으로 타 지자체에도 기증을 이어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71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