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우디 코리아, 서울 강남 사업 강화 - 강남·서초지역 고객 위해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새로 마련 최명호
  • 기사등록 2016-03-21 13:48:55
기사수정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가 수입차 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 공략에 팔을 걷었다. 아우디 공식딜러인 위본모터스(대표 기세도)가 차랭 유지·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를 새로 마련한 것.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는 가장 빈번하게 관리해야 하는 차량 정기점검 필수항목들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서비스 방식으로, 엔진오일과 엔진오일 필터 교환을 비롯해 에어클리너, 공기정화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유지·관리 서비스 등을 전문으로 한다.

21일 운영에 들어간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트윈 서비스’도 실시한다. 트윈 서비스는 하나의 워크베이 당 한명의 기술자가 작업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하나의 워크베이에 두명의 기술자가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정비 정확도를 높인 서비스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경부고속구도를 통해 출퇴근하는 수도권 고객은 물론, 강남, 서초지역 고객들의 접근이 우수하다.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올초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삼성’을 개설한 이후 시간 단축 등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이 높아 서초지역에 두번째 서비스센터를 마련했다”며 “기존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편의성을 확대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