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우크나기 쿠렐수흐 몽골 대통령이 토론을 시작했다.
또한 그는 기후 변화 대응, 토지 황폐화, 생물 다양성 손실 감소라는 세 가지 주요 환경 문제가 복잡한 개념이므로 별도로 고려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앞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정부, 민간, 시민사회 등 사회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국민적 공감대와 통일된 정책, 상호이해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몽골이 특히 의회가 내년 예산, 통화 정책 및 개발 계획을 논의하고 있는 시점에 새로운 의무와 공약을 긴급히 처리해야 한다고 상기시켰으며, 정부는 환경 문제에 맞서기 위한 정책과 활동을 평가하고 계획하는 데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기후 변화.
기후변화, 토지황폐화, 생물다양성 상실 등을 포함한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행하기 위해 '10억 그루의 나무', '식량공급과 안보', '건강한 몽골인'을 언급했다. 전국적으로 통일된 민족운동이 전개되고 있다.
'십억나무' 전국적 운동이 심화되는 단계에서 세계 각국, 개발 파트너, 국제기구들은 더욱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과 지원을 제공할 것을 요청받고 있다.
번에는 법률 개혁, 부문 간 조정, 규제, 정책 및 계획을 포함하여 정책, 활동 및 결과를 개선하고 국제 사회에 대한 의무와 약속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주요 문제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 “태화시장 주차타워 건립으로 오히려 주차난 심화”
[뉴스21 통신=김보미기자 ](사진출처=중구의회 의정홍보계)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 홍영진 의원이 대체 주차부지 확보 없이 추진되는 태화종합시장의 공영주차타워 건립 공사로 인한 주차난 문제를 지적하고 대안을 주문했다.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은 21일 열린 제278회 정례회 행정자치위원회의 경제문화국 소관 행정사무감사에서 “...
외솔기념관, 공립박물관 인증’ 획득
[뉴스21 통신=김보미기 ](사진출처=중구청 문화관광과)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에서 운영하는 외솔기념관이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 심사를 통과해, 개관 이후 최초로 ‘공립박물관 인증’을 획득했다.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제’는 3년 주기로 박물관 등록 후 3년 이상 지난 공립박물관을 대상..
안산시, 신인감독 김연경 주말 마지막 방송… 상록수체육관서 최종전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23일 안산시 출신 배구 황제 김연경의 팀 창단기를 그린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마지막회가 방영된다고 20일 밝혔다.‘신인감독 김연경’은 프로 무대에서 방출되거나, 프로 진출을 꿈꾸는 실업팀 선수 등 각자의 이유로 ‘언더독’이 된 선수들이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김연경과 함께 성장..
안산시, 혁신적 스포츠 정책 성과 인정… 전국 리더 도시로 올라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025 코리아 스포츠진흥대상’ 시상식에서 리더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0일 밝혔다.‘코리아 스포츠진흥대상’은 국내 스포츠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해 온 기관·단체·기업·개인 등 각 분야의 우수 공로자들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 7년째를 맞았다.리더 부문 대상은...
안산시-충북 영동군, 친선결연 협약체결… 상호 협력 기틀 마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7일 영동군청에서 충청북도 영동군(군수 정영철)과 친선 결연 협약식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정영철 영동군수, 박태순 안산시의회의장, 신현광 영동군의회의장을 비롯해 김재국 부의장, 김유숙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이진분 시의원(이상 안산시...
울산 학교 공간 재구조화 우수사례 대구와 나눈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0일부터 21일까지 울산지역 공간 재구조화 우수학교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미래학교추진단 실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울산교육 시설 탐방 직무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울산교육청이 지난 5월 진행한 탐방(인사이트 투어) 사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