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티타임즈매사추세츠주, 특히 매터팬의 아이티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카말라 해리스를 지지하는 투표를 하기 위해 투표소에 모였다.
해리스가 주에서 승리하면서, 지역 지도자들은 대통령직과 의회의 방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표명했다.
샌디 자모르-칼릭스테와 그녀의 딸은 매사추세츠주 매터팬의 따뜻하고 화창한 선거일에 모닝 스타 침례교회 밖에 앉아 있었다. 그녀는 왼팔로 딸을 꼭 끌어안고 휴대전화 카메라에 밝은 미소를 지으며 투표소 표지판 중 하나 앞에서 셀카를 찍었다. 그녀는 프레임에 "투표했습니다" 스티커를 조심스럽게 넣었다.
"아이티계이기 때문에 투표할 수 있다는 것은 특권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권리를 행사하도록 합니다."
매사추세츠는 80,000명이 넘는 아이티계 주민이 거주하는 곳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아이티계 인구가 거주하는 곳 중 하나. 이 커뮤니티의 대부분은 보스턴 도심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마을인 매터판에 집중되어 있다.
이 지역의 두 개의 주요 투표소에서 아이티 커뮤니티는 카말라 해리스를 지지하기 위해 대거 나왔고, 그는 매사추세츠 에서 승리했다.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 “태화시장 주차타워 건립으로 오히려 주차난 심화”
[뉴스21 통신=김보미기자 ](사진출처=중구의회 의정홍보계)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 홍영진 의원이 대체 주차부지 확보 없이 추진되는 태화종합시장의 공영주차타워 건립 공사로 인한 주차난 문제를 지적하고 대안을 주문했다. 중구의회 홍영진 의원은 21일 열린 제278회 정례회 행정자치위원회의 경제문화국 소관 행정사무감사에서 “...
외솔기념관, 공립박물관 인증’ 획득
[뉴스21 통신=김보미기 ](사진출처=중구청 문화관광과)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에서 운영하는 외솔기념관이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 심사를 통과해, 개관 이후 최초로 ‘공립박물관 인증’을 획득했다.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제’는 3년 주기로 박물관 등록 후 3년 이상 지난 공립박물관을 대상..
안산시, 신인감독 김연경 주말 마지막 방송… 상록수체육관서 최종전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23일 안산시 출신 배구 황제 김연경의 팀 창단기를 그린 MBC ‘신인감독 김연경’의 마지막회가 방영된다고 20일 밝혔다.‘신인감독 김연경’은 프로 무대에서 방출되거나, 프로 진출을 꿈꾸는 실업팀 선수 등 각자의 이유로 ‘언더독’이 된 선수들이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김연경과 함께 성장..
안산시, 혁신적 스포츠 정책 성과 인정… 전국 리더 도시로 올라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025 코리아 스포츠진흥대상’ 시상식에서 리더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0일 밝혔다.‘코리아 스포츠진흥대상’은 국내 스포츠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해 온 기관·단체·기업·개인 등 각 분야의 우수 공로자들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 7년째를 맞았다.리더 부문 대상은...
안산시-충북 영동군, 친선결연 협약체결… 상호 협력 기틀 마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7일 영동군청에서 충청북도 영동군(군수 정영철)과 친선 결연 협약식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정영철 영동군수, 박태순 안산시의회의장, 신현광 영동군의회의장을 비롯해 김재국 부의장, 김유숙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이진분 시의원(이상 안산시...
울산 학교 공간 재구조화 우수사례 대구와 나눈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0일부터 21일까지 울산지역 공간 재구조화 우수학교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미래학교추진단 실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울산교육 시설 탐방 직무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울산교육청이 지난 5월 진행한 탐방(인사이트 투어) 사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