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적인 입장은 나온 게 없다.
어제 국회에서 윤 대통령이 의원들을 끄집어 내라는 지시를 직접 했다는 곽종근 특전사령관의 진술이 있었다.
하지만 대통령실은 아직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
대통령실은 현재 강제 수사에 대비한 법률 검토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이나 관저 압수수색이 들어올 경우 임의제출 방식으로 대응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윤 대통령은 이미 법률대리인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 출신 법조인 등 윤 대통령과 가까운 법조인을 중심으로 변호인단을 꾸릴 전망이다.
윤 대통령이 조기퇴진보다는 탄핵 재판에 대응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中 대형 매체들, 韓 골프장 인력난 해결사로 '위두(WIDU)' 집중 조명
[서울=서민철 기자]최근 경주 APEC을 기점으로 한중 관계가 급속한 해빙 무드를 타고 있는 가운데, 중국 주요 관영 매체들이 한국의 골프 산업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나선 한국 기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지난 11월 11일, 차이나닷컴과 CCTV 등 중국 유력 언론들은 한국의 지자체 및 관련 협회와 협력하여 중국 골프장 캐디 인력을 한국...
[인사] 아시아경제
◇ 뉴욕특파원 내정▲ 편집국 경제금융부 차장 황윤주◇ 해외 연수특파원 내정▲ 편집국 기획취재부 기자 전진영
[인사] CJ그룹
<신임 경영리더(임원) 승진자>◇ CJ제일제당△김성호 신승훈 임건호 장나윤 정준영 정효진 최윤석 한지호◇ CJ대한통운△강용준 고영호 김수현 김정태 박진영 이기상 정인지◇ CJ올리브영△김도영 김수주 설동민 염지혜 유아영 이은애 박성건◇ CJ ENM(엔터부문)△김지영 여상곤 이양기◇ CJ ENM(커머스부문)△박희정 서진욱 한지은◇ 4DP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