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휘 민주당 정책위부의장, 서남권·무안반도 통합 병행 필요성 강조
[뉴스21 통신=박민창 ] 정부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 방침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강성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이 이를 적극 환영하며 국가균형발전의 새로운 계기로 평가했다.강 부의장은 10일 입장을 내고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은 단순한 행정구역 개편을 넘어 에너지 대전환과 산업 재편을 중심으로 한 국가 전...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축사에서 몽골 대통령과 남수단 공화국군 총사령관은 남수단 공화국의 민간인 보호, 유엔 기지의 안전 보장 등 책임 있는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어려운 기상 상황 속에서도 인도주의 단체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인권이 침해된 마을에 새로운 작전기지를 구축하고, 민간인의 안전을 보장하며, 1,000 이상 거리에서 유엔 인도주의 호송대를 성공적으로 보호하는 등 수해 지역에서 중요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으로 평가됐다. 킬로미터.
평화유지군의 활동은 국제 무대에서 몽골의 명성을 강화하고 국가 안보를 보장하며 군대 역사에 밝게 빛날 공로적인 노력에 크게 기여한다는 점이 강조되었습니다.
몽골은 평화롭고, 개방적이고, 독립적이며, 다각적인 외교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평화, 안보, 안정을 위한 국제 사회와 많은 국가와 지역의 활동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이 정책과 활동의 주요 조치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결과 몽골이 UN 평화유지 작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몽골군 푸른헬멧 890여대가 평화유지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 중 11%가 여성군이며, 이 지표에 따르면 유엔에 병력을 기부하는 121개국 중 19위에 랭크됐다.
아울러, 국군 총사령관은 처음으로 몽골 장군이 키프로스 공화국의 유엔 평화유지작전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음을 강조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헤스 유엔 사무총장은 몽골 방문 중 몽골을 '평화의 상징'으로 묘사하고 국제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려는 몽골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대통령은 말했습니다. 또한 제8대 유엔 사무총장이자 일류 '칭기즈칸' 메달리스트인 반기문 여사는 몽골 평화유지군의 실력이 높이 평가되는 것은 몽골군이 세계의 군인이 되었다는 증거라고 강조했다.
그는 몽골군의 위상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는 점, 유엔 평화유지군 작전 참여, 고위 장교와 여성 평화유지군 증원 정책의 성과 등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다.
나는 정부와 국민을 대표하여 선서에 충실하고 용기와 인내, 지략과 전문적 능력을 총동원하여 평화유지의 명예롭고 책임 있는 임무를 명예롭게 수행한 평화유지군들에게 열렬히 축하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또한, 저의 자녀 양육과 가정 운영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배우자와 가족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들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강성휘 민주당 정책위부의장, 서남권·무안반도 통합 병행 필요성 강조
[뉴스21 통신=박민창 ] 정부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 방침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강성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이 이를 적극 환영하며 국가균형발전의 새로운 계기로 평가했다.강 부의장은 10일 입장을 내고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은 단순한 행정구역 개편을 넘어 에너지 대전환과 산업 재편을 중심으로 한 국가 전.
학교 산업안전보건 관리 업무 한눈에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2일부터 학교 산업안전보건 업무 실무자의 이해를 돕고자 ‘학교 산업안전·보건 업무 도움집’을 제작해 각급 학교에 배포한다. 이번 도움집은 학교 현장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산업안전보건법과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규정을 실무 중심으로 재구성해 업무 부담을 줄...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김동칠 의원, 장애인보호작업장 운영에 관한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교육위원회, 달동ㆍ수암동)은 1월 9일 오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울산 장애인보호작업장 운영에 관한 간담회’를 열고, 현재 울산 장애인보호작업장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안 및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동칠 의원, 울산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남구지...
김종훈 시의원, 울주 안전보안관 정책제안 의견 청취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김종훈 의원은 9일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울주군 안전보안관 애로사항 및 정책제안 청취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안전보안관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생활 속 안전 위험요소와 개선․건의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울주군 안전보안관 이재우 대표, ...
북구, 양정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양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염포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박재완 북구의원, 공동주택 관리규약 2차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박재완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8일 의회 다목적실에서 ‘공동주택 관리규약 관련 2차 간담회’를 열고 입주민 간 갈등 해소와 권익 보호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재완 의원을 비롯해 에일린의 뜰 1차 관리사무소장, 선거관리위원장, 입주민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