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인제 페이스북이인제 전 의원은 6일 페이스북에 "충격적인 통화 녹음이 공개됐다"며 "곽 전 사령관은 단지 국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의 명을 받아 비상계엄 업무에 종사했을 뿐, 내란이란 생각은 티끌만큼도 없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내란몰이를 하는 사람들이 곽종근 한 사람에게만 협박했을까, 여기저기 온갖 사람들을 협박했을 것을 불 보듯 뻔하다"고 비판했다.
그는 "최후의 순간까지 정의로운 결정을 믿고 기다리려 한다"며 헌재 판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