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상호 페이스북우상호 전 국회의원은 12일 "심 총장을 탄핵하면 안 된다"고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다.
그는 이날 CBS라디오에 나와 "문제가 있다고 다 탄핵 하느냐, 탄핵은 위헌, 법률 위반이 있어야 하는데 이 사람은 법률을 위반한게 아니다. 이게 탄핵을 할 사안인가"라며 말했다.
이어 "저도 분노하지만 판사의 판결을 따른 것이고 위법도 위헌도 아니다. 탄핵이라는 수단은 우리가 화가 난다고 막 힘을 쓰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서울중앙지법은 지난 7일 윤 대통령에 대한 구속 취소를 결정했다. 검찰이 항고를 포기하며 윤 대통령은 8일 석방됐다. 이후 민주당은 심 총장이 사퇴하지 않으면 탄핵까지 불사하겠다며 경고했다.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12일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검찰이 국민을 원숭이 취급하느냐"며 비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