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권성동 페이스북권 원내대표는 14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헌법을 위반해 탄핵받아야 할 대상은 이재명과 민주당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최재해 감사원장과 검사 3명에 대한 민주당의 탄핵소추안이 기각된 것을 두고 "법리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오로지 장기 직무 정지를 목적으로 남발된 29번의 탄핵소추는 모두 국정 파괴 보복 탄핵이자 이재명 방탄을 위한 졸속 탄핵이었던 것이 드러났다"고 비판했다.
이어 "이 대표는 줄 탄핵 비판에 대해 '아무 잘못이 없다고는 생각을 안 한다'고 밝혔다, 자신이 한 말에 염치가 있다면 한 총리 탄핵을 신속히 철회하라"고 밝혔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